기밀사항

728x90

요즘 기분도 기운도 축축 쳐지는 마음을
이대로 둘 수 없어!
갑작스럽게 잡은 에버랜드행

욱씬(이하a.k.a 강열정)이랑 거니짱, 나 이렇게 셋이서 급 약속을 잡았다

​​​​​​​

​​​
금요일 밤, 강남에서 삼겹살을 먹고


후식(?)으로 치킨을 먹고
진짜 에버랜드에 갈것인지
고민을 하다가



결국 떡붕어패키지를 구입
에버랜드로 진짜 가기로 했다

동대문 주변에서 강열정씨와 거니짱을 픽업하고



에버랜드 도착ㅋㅋㅋ
메르스와 돌풍을 동반한 비는 우릴 막을 수 없었다



떡붕어 패키지의 떡붕어
참고로 입장하던 순간부터 나오는 순간까지
떡붕어는 나를 괴롭혔다..



그리고 짱 신난 우리는
아직 비가 안오니깐 티익스프레스를 타야한다며
열심히 달려서
첫번째줄!
맨 앞자리!

두손 놓고 싄나게 탐ㅋㅋㅋㅋㅋㅋㅋ



우비입고 만족스럽게 박수치며 들어오는
좌-강열정
우-기밀사항

사진은 두번째로 탄 모습인데
거니짱은 안타고 우릴 찍어줌ㅋㅋㅋ

​​​​​​​​​​​

​​



그리고 아마존 익스프레스 ㅋㅋㅋㅋㅋ
대기하는데 에버랜드 직원분 랩이 찰져
물이 다 들어간다며
옷! 젖습니다~
머리! 젖습니다~
셀카봉! 젖습니다~

다들 감안하시고 타시는거자나영~

등등ㅋㅋ 기다림이 지루하지 않게,
속사포로 노래/랩을 해주셨다 ㅋㅋㅋ


우린 무슨 감염된 환자들 같았고
거니짱은 마지막에 엄청난 물폭탄을 맞으며
쫄딱 젖었다고 한다


낙타 타기를 못하는 우리
방역업체 차림의 거니짱과 기밀사항


그리곤 주린 배를 채우러 햄버거 햄버거~~~
나는 해쉬포테이토버거세트(?)
열정씨는 스파이스치킨버거세트
거니짱은 쉬림프버거세트

열심히 위장을 불려주었고





그리고 로스트벨리에서
동물들 구경을 하고
기린이 내 손을 핥았다
어쨌든
동물구경 짱신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