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밀사항

728x90




*
염색한 머리
눈이 아파서 쓰고간 까만 뿔테안경
GAP후드티(분명 남색인데 만자는 보라색 쳐발라놓음..)
돌청스키니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파란색으로 포인트준것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나 분홍색신 안신었는데 내다리가 없어서 불쌍해보였는지
솜삼탕언니가 분홍신붙여놓은걸 수정안해버림..헐...



졸라 만들기 싫으셨을 듯한 감만자님이 만든 기밀사항
이건말도안돼 흑흑
실은 내가먼저 만자를 만들었는데, 만자의 매부리코를 제대로 표현해버려서
만자가 화가났는지 내코를 만든다고 만든게 결국엔 서양인 코가 되어버림
그리고내가먼저 눈꺼풀 만들어줬는데
만자가 배려해준답시고 내 눈꺼풀 만들어 놨는데 진짜
실제와 흡사하게 눈두덩이에 살 엄청나게 붙여놓음
기겁 .
앤디워홀같잖아흑흑..







*
만자씨의 새치용 염색약으로 실패한 후 어머니의 정성으로 염색해준 갈색머리
앞에서는 잘생겼으나 옆에서보면 취약점인 매부리코
의외로 긴 얼굴
목폴라티는 크리스마스를 연상케하는 초록색 이었으나 그런색상은 존재하지않았음
하이라이트, 누가봐도 주목하게되는 빨갛고빨가디빨간 아주아주빨개서 눈이아플정도의 코트.
부여에서 사온 싸구려스키니바지(자신이 싸구려라고 말했음)
우릴 깜놀하게만들었던 블링블링신데렐라유리구두, 리본이달려있음.



이번엔 내가만든 감만자님
날씨가 급격하게 추워지자 만자씨는 부여에서 SUBI라는 브랜드의 빨간
아주 빨가디 빨갛고 빨갛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게빨갛ㅎㅎㅎㅎㅎ게물든 빨간 코트를 사오심.
어머니의 추천 이었다고 함.
만자씨의 사진과 함께 첨부했다면
모든이가 배를잡고 웃엇을 법한.. 찰흙인형인뎅..흑..
코는 옆에서 봐야 매부리코가 제대로 보임.
근데 얼굴 다시보니깐 너무크게만든것 같고
조권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자는 정보석닮앗는데 왜 조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만자의 블링블링신데렐라유리구두역시 한몫함 .
아 그리고 나 손가락까지 5개 챙겨만들어준거 너무고맙지 않음?ㅋㅋㅋㅋ
하하하하하ㅏ하하하하하하
오늘 재밌었돵



마지막은
오슬기의 네일아트샵















728x90

'말도안되는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새벽2시의 김치볶음밥.  (2) 2009.12.14
기분좋은 날  (0) 2009.12.11
VOLUME  (3) 2009.11.29
근황.  (0) 2009.11.24
만월, 달이 차오른다 가자  (3) 2009.1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