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밀사항

728x90


모터쇼에 처음 가봤다.













다른 학교 애들은 한솥 먹을때
우린 아웃백 도시락 이야홀 !


가는게 너무 힘들었지만 생각보다 재미있었다.













신기한 차들도 많았고 퍼포먼스들도 재밌었다.
특히 놀랬던건 레이싱걸들만 있는줄 알았는데 남자모델들도 있었다는거,
그래서 사진도 찍었다 ㅋㅋㅋㅋ













아우디 모델













서인국 + 유아인 같다


솜삼탕언니한테는 V자도 해줬는데
좀 웃겼다 포즈가 ㅋㅋ













벤츠













그리고  BMWMINI 모델
꼭 선글라스 낀 김지석 느낌이다













센스있게 V자도 해주심













그리고 스바루에서 아이패드2를 발견해서
Tap Sonic 게임을 설치하고 놀았다.







 

 





그리고 다시 MINI로 갔다.












남자모델들과 사진을 찍을 수 있었다.
이거 잇쩡 보여줬더니
포토샵 배워서 자기사진으로 바꿀꺼라던.....기집애






 







그리고 대형차에는 커플모델들이 있었다.

 

 




 







아 이분은 슬프게도 혼자였네

그래도 정말 기럭지가 후덜덜이다





 







그리고 금호타이어에서 하던 퍼포먼스
투명의자에 앉아있는 모션을 취해주었는데
이 전에 했던 백인 언니가 훨씬 자연스러웠다.

 












그리고 또 4시간동안 차를 타고 학교로 돌아와서
잇쩡을 만나서 마당쇠에서 닭볶음탕을 먹고 집에 돌아왔다.


안구가 정화되는 하루였다.
야호 !

728x90

'말도안되는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노트북을 고쳤다.  (0) 2011.04.16
날씨 좋은 날  (2) 2011.04.10
야구경기 관람하며 돼지껍데기 먹기 ( in 받덛하우스 With 받덛, 다래 )  (0) 2011.04.09
만우절에 잇쩡이랑  (1) 2011.04.03
이런  (1) 2011.04.02